공지사항

뒤로가기

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학교/관공서 후결제 안내

작성자 아트드림(ip:)

작성일 2022-02-16 16:05:05

조회 185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학교 및 관공서 등 후불결제 이용방법입니다.


1. 필요하신 물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서를 넣어주세요.

※ 결제방식은 ★무통장입금<입금자명: 학교 또는 기관명>★으로 입력하신 후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.


2. 배송메세지에 후불결제요청 메세지와 함께 필요하신 서류들을 기재해주세요.(서류,세금계산서 받으실 메일 주소도 알려주세요)


3. FAX로 학교 또는 기관의 고유번호증(사업자등록증)을 넣어주신 후, 전화주세요!


※ 주문 확인 후 오프라인 주문으로 넘어가 온라인상의 주문서는 2~3일 뒤 주문서만 취소됩니다.

(후결제건으로 인한 중복 주문을 방지하기 위함이니 주문자체는 취소되지 않습니다. 주문취소 이메일을 받으셔도 안심하세요^^)


문의: 031-571-7503

팩스: 0303-3444-7503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고객센터 전화하기
평일:09:30~17:30(점심시간11:30~12:30)
토, 일, 공휴일 휴무
송금정보
  • 농협204011-56-172739
  • 국민838-21-0274-317

예금주 : 이희원

배송조회 배송조회
아트드림은 로젠택배를 이용해 고객님의 주문상품을 배송하고 있습니다. 현재 주문상품의 배송상태 확인은 마이페이지에서 송장번호를 확인 후 가능합니다.